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국가 및 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할 유능한 인재를 양성합니다!

동창회인사말

동국! 발전! 발전! 발전!

32년 전통의 인재양성의 요람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쳐 보세요!

동창회장.jpg
새로운 지식과 우리나라 사회에 무궁한 발전에 이바지할 여러분과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우리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은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전문적 지식과 기술을 갖춘 최고의 인재 양성 기관으로 동남권에서는 최초로 개원된 32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은 차별적 경쟁우위에 올라설 수 있도록 인적 네트워크, 경제적 네트워크, 지적 네트워크 등 더 넓은 인맥을 연결 해 드릴 것입니다. 또한 우리 대학원의 교육 프로그램은 최고의 선진 지식과 이론을 갖춘 교수진과 현장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통하여,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지도자로 성장하실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이 되어드릴 것이라 자신합니다.

자신과 조직의 역량을 키워나감은 물론 소중한 경주, 포항, 울산, 울진 및 양산지역 출신 원우들 간의 교류를 통하여 더욱 더 심도 있는 인생의 단서를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더 큰 목표를 성취하고자 지속적으로 그 의미를 찾아 나아가서는 여러분의 열정과 희망에 ‘솔루션’이 되어 드릴 것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는데 반은 자신의 선택이며 반은 자신이 선택한 동료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은 여러분에게, 21세기 사회 리더로서 미래를 준비하는 높은 지성과 인격을 갖춘 여러분의 뜻을 마음껏 펼치실 수 있는 새로운 지도자상을 구현하기 위해, 우리는 함께 모여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드릴 것입니다. 부디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총동창회장

김석만 ㈜ 신한 회장